NEWS
경제

“정치는 삶의 현장에 있다”... 국회의원 김우영, 출판기념회 통해 ‘사람 냄새 나는 세상’ 비전 선포

노정호 본부장
입력
‘사람 냄새 나는 세상’ 향한 여정 담아… 시민들과 소통의 장 마련

[한국시민방송 = 노정호 기자] 김우영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오는 2월 27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출판기념회를 열고 시민들과 만난다. 


오는 2026년 2월 27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김우영이 그동안 걸어온 정치의 시간과 현장에서 마주한 시민들의 생생한 이야기, 그리고 그가 꿈꾸는 ‘사람 냄새 나는 세상’에 대한 진솔한 고백을 나누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 "말보다 현장을, 속도보다 방향을"... 진심의 기록

 이번에 출간된 저서에는 정치가 결국 '사람의 삶'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저자의 확고한 신념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김우영은 책을 통해 거창한 담론에 매몰되기보다 현장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온 기록을 가감 없이 담아냈다. 특히 성과 중심의 빠른 정치가 아닌, 올바른 가치를 향한 '방향성'에 대한 고민을 깊이 있게 다뤘다.

 

■ 지역사회와 중앙정치를 잇는 가교 역할 기대

 김우영 측은 "이번 출판기념회는 단순히 책을 소개하는 자리를 넘어, 지지자들과 시민들의 응원과 조언을 직접 듣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장의 경험이 어떻게 정책으로 연결될 수 있는지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장에는 정계 주요 인사들을 비롯해 지역 주민, 사회 각계각층의 지지자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김우영은 초대장을 통해 "바쁘시더라도 함께해 주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여러분의 한 걸음이 저에게는 가장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 행사 개요

  • 일시: 2026년 2월 27일 (금) 오후 3시
  • 장소: 국회도서관 대강당
  • 문의: 02-6788-7366
노정호 본부장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우영#국회의원#북콘서트#은평구#은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