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ZEN
청년
청년 건강을 위한 따뜻한 동행, 서울광역청년센터–㈜에스엘존 업무협약 체결
정도운 기자
입력
청년 복지 지원 강화를 위한 민간자원 연계 협력 서울 자치구 청년센터를 통한 지역 청년지원 기반 확대 |
서울광역청년센터는 7월10일 ㈜에스엘존(유기농본)과 청년의 복지 증진과 사회공헌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년 건강권 향상과 일상 복지 강화를 위해 실질적인 연계 체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청년 대상 여성용품 등 물품 및 서비스 기부 지원 ▲청년 복지 증진을 위한 공동 활동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에스엘존은 이번 협약의 첫 단계로 1천만 원 상당의 유기농 순면 커버 여성용품(유기농본)을 서울광역청년센터와 서울시 자치구 청년센터 10개소를 통해 청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서울광역청년센터 신소미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민간의 자원과 청년 정책의 지속가능한 연계를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기획과 기대감을 밝혔다.
㈜에스엘존 송인권 대표는 “청년의 삶 속에서 꼭 필요한 여성용품을 유기농 소재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청년센터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정도운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