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가치, 청년을 위한 퍼네이션 프로그램 성공적으로 마무리
(사)희망가치는 지난 10월 10일부터 10월 23일까지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퍼네이션(Funation)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45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청년 창업자, 사회 초년생, 예술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세무, 금융, 미술 인문학 강연으로 구성되었다.

스타트업 세무 마스터 클래스(10월 10일)에서는 참가자들이 세금의 중요성을 깨닫고, 세무 관리의 기본을 배웠다. 한 참가자는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고, 세금의 중요성을 깊이 알게 됐다"며 강사에게 열정적인 강의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 보험 재무 설계(10월 14일)는 사회 초년생들이 보험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자신이 가입한 보험을 다시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보험에 대한 이해도가 크게 증진되었고, 다시 살펴봐야 할 내용들이 많다"는 후기가 주를 이루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내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미술 인문학 클래스(10월 23일)에서는 참가자들이 작품 해설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예술을 통한 자기 성찰의 기회를 가졌다. 한 참가자는 "작품을 통해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사)희망가치는 이번 퍼네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실생활에 유익한 지식을 습득하고, 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했다.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처: (사)희망가치
웹사이트: https://www.hmg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