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ZEN
청년
서울청년센터 은평 청년도전지원사업,참여자 체육대회 ‘피지걸 챌린지’개최 - 청년도전지원사업, 스포츠로 하나 되는 순간
정도운 기자
입력
서울청년센터 은평(센터장 박주성)은 지난 10월 25일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 80여명의 청년들과 함께 피지컬 챌린지를 개최했다.
피지컬 챌린지는 서울청년센터 은평 센터장의 개식사를 시작으로 준비 운동을 함께 진행하고, 청년들의 건강 회복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진행되었으며, 균형감각, 민첩성 등의 다양한 신체 능력을 측정하기 위하여 밸런스보드, 축구공 드리블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자세한 진행 내용은 서울청년센터 은평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육대회 이후에는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우수기록 참가자들의 시상이 진행되었다.
청년도전지원사업 참여자는 “청년도전지원사업 이후에도 사후관리 프로그램이 있어서 참여자들끼리의 커뮤니티도 활성화되고 구직 욕구도 증진되었다”라고 말했다.

박주성 센터장은 “스포츠를 통해 단합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피지컬 챌린지를 개최하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참여자들의 구직 의욕 증진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도운 기자
jungdoun@naver.com
밴드
URL복사
#청년도전지원사업#사후관리#청년프로그램#청년체육활동#체육프로그램#피지컬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