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ZEN
청년
서울광역청년센터-국민대학교 경력개발지원단 서울 청년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성료
정도운 기자
입력
- 국민대 경력지원개발단과 함께 청년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 - 청년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6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11월 20일 서울광역청년센터(센터장 신소미)와 국민대학교 경력개발지원단(단장 손진식)은 4월에 체결된 업무협약(MOU)를 바탕으로 청년들의 취업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4월~11월까지 운영한 서울 청년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는 2024 청년정책박람회 부스 프로그램, 자소서/면접클리닉, 자기소개 작성법 특강, 4주 패키지인 ‘전지적 취업시점’, 국민대학교 커리어데이, 국민대학교 축제에 정책홍보 부스도 참여하며 청년지원 정책 홍보와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프로그램의 참여자는 총 600여명의 청년이 참여하였다. 프로그램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였다. 참여한 한 청년은 “전문성 있는 컨설턴트가 이력서의 직무에 맞춤형으로 컨설팅 해주시고 밝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조언해 주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 청년은 "개인의 필요를 세심히 반영한 프로그램의 구성과 운영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하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다.

서울광역청년센터 신소미 센터장은 “앞으로도 대학 및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청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도운 기자
jungdoun@naver.com
밴드
URL복사
#서울광역청년센터#국민대학교#국민대학교경력개발지원단#서울청년#취업지원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