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니 2집 ‘REFUGE’ 윤산하 개인컷까지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NEWS
연예

미니 2집 ‘REFUGE’ 윤산하 개인컷까지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현재광 기자
입력

윤산하가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으로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문빈&산하는 지난 7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의 ‘THE WEST'(더 웨스트) 버전 콘셉트 포토 중 윤산하의 개인컷 두 장을 공개했다.

▲ 사진 = 판타지오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윤산하는 사제복을 연상시키는 블랙 재킷에 흰 셔츠로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반짝이는 액세서리와 은은한 조명 기법을 활용해 디테일을 더하며 몽환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지는 사진 속 윤산하는 스테인드글라스를 배경으로 깔끔한 흰 셔츠 착장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깊은 눈빛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내기도.

이를 통해 윤산하는 마치 환상 속 존재처럼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선보이며, 단정한 착장에서 나오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THE EAST'(더 이스트) 버전에 이어 ‘THE WEST’ 버전의 유닛컷과 개인컷까지 이날로 모두 베일을 벗었다. 문빈&산하는 절제된 섹시함이라는 톤 안에서 화려한 장신구와 눈빛, 표정, 제스처 디테일을 선보여 본 앨범과 타이틀곡 ‘WHO'(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REFUGE’는 문빈&산하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아픔을 지워내고 누구나 자신들에게 기대어 쉬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만인의 구원자’라는 키워드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가운데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사제복을 연상시키는 착장이 드러나며 두 사람이 퇴마사로 돌아오는 것은 아닐지 국내외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에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근차근 공개하고 있는 문빈&산하. 이에 앞으로 공개될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타이틀곡 ‘WHO’ 뮤직비디오 티저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문빈&산하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를 발매한다.
현재광 기자
hyunright@naver.com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