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코레일,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 축제 연계 KTX 상품 판매
LIFE
문화예술

코레일,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 축제 연계 KTX 상품 판매

KCB(한국시민방송) 기자
입력
공연 티켓과 KTX 승차권 결합, 최대 2만원 할인 혜택 제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024 대한민국은 공연중(10.4.~11.10.)’ 축제와 연계한 KTX 상품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은 공연중’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축제 기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연극, 무용, 클래식 음악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린다.

코레일은 공연 티켓 교환권과 KTX 승차권을 결합한 연계 상품을 판매한다. 상품을 이용하면 국립극장과 예술의 전당, 명동예술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50%(최대 2만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대상 공연은 국립극장의 △국립발레단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돈키호테’ △국립국악관현악단 ‘격格, 한국의 멋’, 예술의 전당의 △극단76 ‘관객모독’ △극단 코너스톤 ‘맹’ 등을 포함한 공연 15개다.

상품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모바일 앱 ‘코레일톡’ ‘대한민국은 공연중’ 특별 기획상품 이벤트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하고자 하는 열차 승차권과 공연 티켓 교환권을 함께 구매한 후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tickets.interpark.com)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와 코레일톡을 확인하면 된다.

최영철 코레일 여행플랫폼처장은 “철도를 이용해 더욱 많은 관람객이 연극과 무용, 클래식, 전통예술 등 다채로운 무대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철도와 예술이 함께하는 낭만적인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CB(한국시민방송) 기자
wwwwhw@kcbpaper.com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