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스터트롯2' 박성온, 데뷔곡 '살리고'에 희망의 메시지 담았다…캠페인송으로 재탄생
NEWS
연예

'미스터트롯2' 박성온, 데뷔곡 '살리고'에 희망의 메시지 담았다…캠페인송으로 재탄생

한국시민방송 기자
입력

'미스터트롯2' TOP7 박성온의 데뷔곡이 캠페인송으로 다시 태어난다.


박성온이 지난 2월 발매한 첫 싱글 앨범 '살리고'가 국내 대표 생명보험사 한화생명의 캠페인송으로 채택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살리고'는 신나는 댄스와 국악이 만난 하이브리드 트로트 곡으로, 세상 모든 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한다. "내 인생도 살리고 니 인생도 살리고" "내 기분도 살리고 니 기분도 살리고" 등 간결하지만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살리고'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곡이다. 듣는 이들에게 쉽게 각인되면서도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인 곡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한화생명과도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생명에 대한 희망을 가득 담은 개사로 다시 태어난 '살리고'는 각종 SNS 및 온라인 매체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울려 퍼지며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박성온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으며 TOP7에 이름을 올렸고, 이후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콘서트 80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시민방송 기자
jhlee@gmail.com
share-band
밴드
URL복사